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눈으로 하는 것들)

넷플릭스 영화 역습 결말 줄거리 후기. 멕시코 액션 영화인데 7점

by 빠마저씨 2025. 3. 6.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에 공개 된 영화 역습 결말까지 보고 와서 후기를 남깁니다. 일단 이 영화는 멕시코 영화입니다. 그렇다보니 특징이 있는데 멕시코의 살벌한 치안문제로 인해 이 영화는 범죄 액션 영화인데도 경찰이 보이질 않습니다. 대신 주인공은 특수부대원들, 즉 군인입니다. 그 점을 먼저 말씀드려야 할 것 같네요.

 

 

영화는 황당하게도 군인들을 습격하는 갱단이야기입니다. 갱단 사건을 일단락 짓고 휴가를 가던 특수부대원들을 갱단이 역습하는 이야기인데, 갱단의 화력이 군인들도 감당할 수 없을 만큼 대단합니다. 아마도 이역시도 멕시코의 현실이 아닐까 싶네요.

 

영화는 그다지 대단할 것은 없는 멕시코 액션 영화입니다. 대신 엄청난 양의 화력이 동원되어서, 총은 아주 실컷 쏘는 느낌이네요.

 

그럼 지금부터 영화 역습 결말까지 쭉 함께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늘 그렇듯이 결말까지 모두 들어 있으니 강력 스포가 싫은 분들은 후기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 역시 단순 액션이라서 결말에는 큰 의미가 없으니 너무 신경쓰지는 않아도 될 것 같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그럼 지금부터 영화 역습 결말까지 달려보겠습니다.

 

영화 역습 결말 포함 줄거리

 

특수부대원의 리더인 주인공이 어느 날 마을에서 모녀가 납치당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모두가 외면하는 가운데 주인공은 분연히 떨쳐 일어나서 그들을 제지하고 사태를 수습합니다.

 

그러다가 알게 된 사실은, 갱단을 조사하던 군인들이 몰살 당했다는 사실이고 그에 대한 강력한 대응을 위해서 갱단의 핵심 멤버를 체포합니다.

 

그 공로로 포상 휴가를 받게 된 주인공 포함 5명의 부대원들은 짧은 휴가를 받게 됩니다. 그런데 이미 고위급과 내통하고 있던 갱단의 우두머리는 부대원들의 동선을 파악하고 급습합니다.

 

초반에는 간단하게 제압했지만, 갱단의 물량공세에 위기감을 느낀 부대원들은 군대에 지원 요청을 합니다. 그리고 산을 타고 넘어서 가장 가까운 군부대로 돌아가려 합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적들의 아지트를 발견하고 그곳에서 또 다시 납치 된 모녀를 발견합니다. 이제 그들은 모녀를 지키면서 몰려드는 갱단을 상대해야 합니다. 

 

갱단은 우두머리가 용병까지 데리고 와서 부대원들을 처리하려고 하고, 그런 와중에 안타깝게도 부대원이 두 명이나 사망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부대원들은 국가에 대한 사명과 정의감 그리고 사망한 부대원들의 복수를 위해서 목숨을 걸고 싸웁니다. 그래서 결국 모든 갱단을 처치하고 우두머리까지 잡으면서 사건을 마무리 짓습니다.

 

그리고 그제서야 나타난 지원군들의 헬기를 타고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면서 영화는 끝이 납니다. 역시나 결말은 평범합니다. 그러니 그냥 총 쏘는 장면만 잘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영화 역습 결말

 

영화 역습 결말 포함 후기

별   점 : 10점 만점에 7점.

한줄평 : 멕시코 영화 한 편 봤다는 경험으로 만족

 

 

영화는 무난합니다. 특수부대원들이 엄청난 화력으로 밀려드는 갱단에게서 살아남는 이야기입니다. 멕시코 영화라서 특별한 점이라면 경찰이 안나오고 군인이 나온다는 점 정도 되겠네요.

 

나머지 부분들은 그냥 평범한 밀리터리 액션 영화라서 특이한 점은 없고, 멕시코 특유의 영화적 특징은 저로서는 발견할 수 는 없었어요.

 

군인이다보니, 또 멕시코이다보니 엄청난 총기가 등장한다는 점과 치안이 불안해서 갱단의 세력이 굉장히 크다는 점은 멕시코의 사회적인 분위기이지 멕시코 영화만의 특징이라고 하기엔 좀 힘들 것 같네요.

 

그렇게 그냥 평범한 영화로 마무리 되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물론 3위라는 꽤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어서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어서 저는 봤습니다. 그리고 감상평은 '그냥 그랬다.' 정도이고요.

 

그리고 그런 이유로 다른 분들도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후기를 남기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신작 영화 역습 결말 포함 줄거리 후기였습니다. 

 

이런 종류의 허리우드 영화도 많지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영화는 마크 월버그 주연의 '마일 22' 입니다. 이 영화는 꽤 재밌습니다. 그래서 추천드려요.

 

22마일만 가면 살 수 있다 '마일 2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