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거리 (몸으로 하는 것들)

맥도날드 BTS 세트 구성, 가격에 관한 리뷰 ( 우리 보라해~ )

by 빠마저씨 2021. 5. 28.
728x90
반응형

   빠마저씨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출시한 '맥도날드 BTS 세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출시했군요. 사실 상 출시한 날 바로 영접을 해 봤는데... 리뷰가 생각보다 늦어져서 포스팅은 하루 지난 28일에 올라갈 것 같습니다. 맥도날드가 온통 보라색으로 변했던 하루, 저 역시 보라색을 한 아름 안고 집으로 왔습니다.

 

 

   가족 중에 아미가 있어서요. 특별 에디션이 나왔다는 말을 듣고 퇴근길에 바로 맥도날드로 갔습니다. 온통 보라보라로 장식된 맥도날드에 많은 분들이 이미 '맥도날드 BTS 세트'를 구매하고 있더라고요. 저도 구매했고 집에 와서 언박싱을 시작했습니다. 같이 보시지요. '맥도날드 BTS 세트'의 모든 것, 지금 출발합니다.

 

BTS-쇼핑봉투
쇼핑봉투

 

- '맥도날드 BTS 세트' 구성

 

구성품-맥너겟10개-감자튀김-소스-케첩-콜라-사진
구성품

   '맥도날드 BTS 세트'는 멤버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묶어서 출시한 것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햄버거보다는 진정한 간식류를 좋아하는지, 햄버거가 없습니다. 햄버거 가게의 세트메뉴에 햄버거가 없다니요!!. 하지만 우리의 BTS가 햄버거는 굳이 챙겨 먹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럼 받아들여야지요. 저도 사실 햄버거는 별로 였습니다. 

   콜라, 후렌치 프라이, 그리고 맥너겟 10개와 두 개의 소스(스위트 칠리, 케이준) 끝! 이렇게 간단한 구성입니다. 깔끔하지요? 아무래도 맥너겟의 그 닭가슴살이 바로 BTS가 즐겨 먹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두 개의 소스와 함께요.

 

- '맥도날드 BTS 세트' 가격

    햄버거가 빠졌기 때문에 예상 가능한 가격입니다. 5,900원입니다. 구성 품을 따져보면 딱 그 가격인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브로마이드 같은 기념품을 같이 줄 것으로 예상했는데, 진짜 그냥 음식만 판매하더라고요. 굿즈까지는 아니더라고 에디션이니까 조그마한 기념품이라도 바라고 있었는데 말이지요. 가격이 비싸더라도요. 

 

 

- '맥도날드 BTS 세트'의 의미

   가족 중 아미이신 분이 있어서 자세한 교육을 받고, BTS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맥도날드 BTS 세트'를 먹었습니다. 콜라는 콜라맛, 맥너겟은 맥너겟 맛, 그리고 후렌치 프라이는 감자튀김 맛이 났습니다. 하지만 BTS와 함께하는 시간은 늘 사랑입니다. 모든 것이 보라색으로 되어있어서 그 의미를 찾아봤는데 의외의 뜻이 있었습니다.

   팬들의 응원에 대한 감사의 답을 하던, 멤버 중 한 명 '뷔'가 (그 당시 응원에 쓰였던 보라색을 보고) 보라색에 대한 아름다운 정의(무지개의 제일 마지막인 보라색처럼 더 소중하고 더 오래오래 사랑하자)를 내렸고, 그 정의의 아름다움에 멤버들과 팬들이 한 마음이 되어서 BTS의 상징색이 보라색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 맥도날드는 보라색으로 물들었고, 세트도 물들었고, 저희 집도 물들었습니다. ^^. 

 

보라해가-적혀있는-콜라컵
보라해

   그리고 신조어 '보라해'도 거기에서 생겨났다고 하는군요. 뭘 해도 아름다운 BTS인 것 같습니다. 저도 보라색을 좋아합니다. 옛날부터 좋아했어요. 이것이 바로 운명적인 만남 아닐까 싶네요. ^^

 

   '맥도날드 BTS 세트'에 특별한 맛이 추가되거나, 특별한 굿즈가 포함된 것은 아니라 살짝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BTS보유국인 우리나라의 국민으로서 세계적인 다국적 프랜차이즈 맥도날드의 'BTS 세트'가 전 세계에 출시됐다는 것은 정말 큰 자부심인 것 같습니다. 아직 못 드셔 본 분들은 함께 드시며 보라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마저씨였습니다. ^^

 

자, 다 읽으셨으면 이제 BTS를 만나러 가시지요. 근처 맥도날드로 고고.

맥도날드-광고판
광고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