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거리 (몸으로 하는 것들)

중년 남성 영양제 추천 리뷰 (L-아르기닌, 마카, 아연 3종 세트)

by 빠마저씨 2021. 7. 12.
728x90
반응형

  빠마저씨입니다. 오늘은 제가 그나마 챙겨 먹는 영양제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요. 어느 집이나 있는 '오메가 3', '비타민', '유산균' 같은 국룰 영양제들 말고요. '중년 남성 영양제를 추천' 드려볼까 합니다. 일단은 제가 먹어보고 말씀드리는 것이고요. 바로 3종 세트 'L-아르기닌, 마카, 아연 3종 세트'입니다. 들어는 보셨을 겁니다.

 

 

  전 의사도 아니고, 약사도 아니고, 심지어 이과도 아니고 문과이기 때문에 잘 모릅니다. 그저 시중에 검증받아서 나온 영양제들 중에서 이 3종 세트는 그나마 저에게 맞았던 (제 몸이 좋아했던 ^^) 영양제들입니다. 이번에 다시 구매하면서 생각이 나서 글을 쓰게 되었네요. 제 경험과 인터넷의 지식을 섞어서 간단하게 말씀드릴게요. ^^

 

아르기닌,-마카,-아연-세트
3종 세트 영양제

 

- 중년 남성 영양제

  제목이 좀 거시기 하긴 합니다만, 당연히 여성분들도 먹어도 되겠지요. 그리고 청소년들도요. 하지만 세상에 널린 것이 영양제인데 그 중에 자기 몸에 좀 더 맞는 것을 먹으면 좋지 않을까요? 한 개씩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르기닌
L-아르기닌

 

첫 번째. L-아르기닌 

  1. 잡지식 : 아르기닌은 혈관을 확장시키는 작용을 한다.
  2. 복용기 : 혈관을 확장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곳에 좋다. (운동 등...)
  3. 주의점 : 한 번에 많이 먹으면 기립성 저혈압이 온다. 탈모에 좋지 않다고 한다. 
  4. 내생각 : 남자에게 좋다는 느낌(자세한 이야기는 생략), 탈모인은 무서울 테고, 운동 전이나 공복에 먹으면 효과 좋음. 복용 전 후의 차이는 느껴짐

 

마카
마카 

 

두 번째. 마카 

  1. 잡지식 : '페루의 산삼'이라는 별칭으로 우리나라에 알려져 있다. 실제로 우리나라의 인삼이나 홍삼에 들어있는 사포닌 등의 영양소가 들어있다. 그래도 돈 있으면 '산삼'이 더 낫겠다.
  2. 복용기 : 하루에 한 알 공복에 먹었다. 먹고 나니 달라지는 것은 있었다.
  3. 주의점 : 역시 많이 먹으면 좋지 않다. 
  4. 내생각 : 남자에게 좋다는 느낌(자세한 이야기는 생략) 뭔가 달라지긴 한 것 같다. 덜 피곤한 느낌? 그런데 느낌인지 실체인지 확인이 불가능함. 

 

아연
아연

 

세 번째. 아연

  1. 잡지식 : 여러 가지 좋은 점이 있지만, 카사노바가 즐겨먹었다는 굴에 이 성분이 많다고 한다. 무려 '카사노바'다.
  2. 복용기 : 먹어보니 좀 좋아지는 것 같기도 하다. 설명하긴 힘들다.
  3. 주의점 : 역시 과다복용은 금지. 이상 증상(구토 등)이 있으면 바로 복용 중지.
  4. 내생각 : 먹기 전과 후가 다른 느낌은 있다. (자세한 이야기는 생략) 

 

  쓰고 나니 뭐... 별 볼일 없는 것처럼 보이는 것도 사실입니다. ^^ 글쎄요. 중년 남성에게 좋은 영양제가 어떤 성분이 주로 중심이 될지는 각자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일단은 활력이 아닐까 싶네요. (어떤 활력인지는 생략합니다. 다들 아시잖아요. 남~~~ 자의 느낌!) 영양제의 효과가 나타나는 나이라는 것 자체가 슬프긴 하지만, 그래도 누구도 내 건강을 챙겨주지 않기에 챙겨 먹고 있습니다. 먹어보니 다르긴 합니다. 아... 남자한테 좋은 것 같은데... 설명이 좀 힘드네요. ^^ (애들도 보는 포스팅이라서 ^^)

  플라시보 효과인지, 아니면 진짜 영양분이 맞아서 그런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래도 좋은 것 같으니 계속 먹어보려고요. 사실 건강한 식단과 꾸준한 운동 그리고 스트레스를 덜 받는 마인드 컨트롤만 있으면 이런 영양제가 무슨 필요가 있겠습니까. 그게 힘드니까 먹는 것이지요.

 

  아... 이거 3종 세트 구입하려고 검색하다가, 쿠파스까지 써 놓은 주소가 있는데... 괜히 링크했다가 불이익당할까 봐 그냥 경험기만 올립니다. (슬프다. ㅜㅜ)  원래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다가 쿠팡에 세트로 파는 것이 있어서 거기서 구매했네요. 해외통관 필요하고 그 비용까지 합쳐서 47,000원 정도 하네요. 물론 따로 사고 싶으면 그러셔도 되고요. ^^ -혹시 주소 궁금하시면 댓글로... ^^-

 

  약은 약사에게, 진료는 의사에게... 하지만 이것은 영양제이기 때문에 그냥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오남용은 절대 금지고요. 과다복용도 금지입니다. 그냥 개인적인 경험을 담아 포스팅한 것이니 혹시 궁금하시면 구입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마저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