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눈으로 하는 것들)

넷플릭스 영화 그해 크리스마스에는 결말 줄거리 후기. 가족 영화로 8점.

by 빠마저씨 2024. 12. 12.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그해 크리스마스에는 결말까지 보고 와서 후기 남깁니다. 늘 그렇듯 12월이 되면 크리스마스 관련 된 영화들이 공개 됩니다. 실사 영화는 '마리아'가 있고, 애니메이션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그해 크리스마스에는' 이라는 영화가 있네요.

 

 

이 영화는 크리스마스 이브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습니다. 조그만 마을에서 산타클로스가 방문 전까지, 그리고 방문 후도 보여주고 있어요.

 

아기자기한 작화와 부담스럽지 않은 소동극으로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일단 집에 아이가 있다면 추천드리고 시작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넷플릭스 영화 그해 크리스마스에는 결말 포함 줄거리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영화는 당연히 결말이 따뜻하니 반전 같은 것은 바라지 말고 보시길 조언드립니다.

 

넷플릭스 영화 그해 크리스마스에는 (That Christmas, 2024)

감독 사이먼 오토 (Simon Otto)

원작 리처드 커티스의 동화 3부작 《That Christmas》
각본 리처드 커티스, 피터 수터 (Peter Souter)
장르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판타지
공개일 2024년 12월 4일 (넷플릭스 독점)
주요 출연진 브라이언 콕스 (산타클로스 목소리), 조디 휘태커, 빌 나이 등

 

 

넷플릭스 영화 그해 크리스마스에는 결말 포함 줄거리

 

'그해 크리스마스에는'은 리처드 커티스의 동화 3부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여러 인물들이 얽힌 이야기를 다룹니다.

 

배경은 '웰링턴온씨'라는 작은 마을로, 역사상 최악의 눈보라가 닥쳐 산타클로스를 포함한 모두의 계획이 엉망이 됩니다. 그 이야기를 산타클로스가 들려주는 나래이션으로 시작합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아침부터 눈이 내려서 모두들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 이 마을에서는 학교까지 휴교가 되어서 아이들은 모두 축제 분위기 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행사가 있어서 아이들만 남기고 다른 마을로 이동한 어른들, 그리고 이혼 가정이라서 이브에 방문하기로 한 아빠를 기다리는 아이, 쌍둥이지만 서로 성격이 너무 달라 늘 부딪히는 자매가 주인공입니다.

 

모두가 들뜬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낸 후, 이제 밤에 가족끼리 모여 오붓한 시간을 가지면 되는 상황에서, 갑자기 문제가 발생합니다.

 

오후부터 내리기 시작한 폭설로 마을 자체가 고립되는 일이 생긴 것입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다른 마을을 갔던 어른들은 폭설로 길이 끊겨 집으로 돌아가지 못합니다.

 

 

그리고 아빠를 기다리던 아이는, 폭설로 갈 수 없다는 연락을 받고 실망합니다. 마지막으로 쌍둥이 자매는 폭설에 싼타할아버지가 오지 못할까 걱정합니다.

 

하지만 싼타는 폭설을 뚫고 방문해서, 아이들에게 필요한 선물을 나눠줍니다. 마침내 크리스마스 아침, 진정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이 마을의 아이들은 싼타에게 받은 선물로 기뻐하며 아침을 맞이합니다.

 

그리고 우여곡절끝에 돌아온 부모님과 기쁨의 포옹을 하는 아이들, 서로 화해한 쌍둥이, 그리고 새로운 사랑을 찾은 아빠를 기다리는 아이는 크리스마스를 진정으로 즐기면서 영화는 끝이 납니다.

 

 

넷플릭스 영화 그해 크리스마스에는 결말 포함 후기

별   점 : 10점 만점에 8점

한줄평 : 아이들은 좋아할 영화

 

 

전체관람가 애니메이션이고 크리스마스 영화라면 당연히 아이들이 좋아해야 합니다. 이 작품은 그런 면에서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줄거리 소개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많은 사건들이 동시에 터지는 작품이라서 어떤 사람들은 '러브 액츄얼리' 애니메이션 버전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다양한 일들이 크리스마스에 발생한다는 것인데, 문제는 이미 이런 소동극은 기존에 너무 많았기 때문에 크게 새롭지 않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갈등이랄 것도 없고, 그냥 아이들이 크리스마스에 소동을 벌인다. 는 아주 간단한 이야기로 한결같이 진행 되기에 어른들이 보기에는 좀 밋밋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뭐, 12월이니까 크리스마스니까 한 번 아이들과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현재 넷플릭스 영화 순위에도 순위권에 올라와있기도 하고요. 

 

지금까지 넷플릭스 영화 그해 크리스마스에는 결말 포함 줄거리 후기 였습니다. 좋은 크리스마스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이 영화 말고 넷플릭스에 올라온 다른 크리스마스 영화는 성모 마리아를 다룬 '마리아'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다지 재밌진 않았는데, 해롯 왕을 연기하는 '안소니 홉킨스'의 연기는 대박입니다.

 

그러니 한 번 살펴만이라도 보시는 것이 어떨까 해서 소개합니다.

 

예수님의 어머니, 그녀의 탄생 비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