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 최애의 아이 2기가 공개 됐습니다. 1기가 나오고 잊힐 만하니 바로 나와 주는 센스가 있네요. 1기를 재밌게 봐서 바로 2기도 정주행 들어갔습니다. 아직까지 3화입니다. 답답해서 몰아서 볼까도 생각해 봤지만 역시 궁금해서 또 보게 되더군요.
그런데 보다 보니 과거의 이야기가 좀 헷갈려서 1기를 먼저 빠르게 봤습니다. 그랬더니 2기가 더 재밌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최애의 아이 2기 방영을 알려드리면서 1기의 내용도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재밌으니 저장해 놓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일단 기본 정보부터 말씀드리고, 최애의 아이 1기를 간단하게 요약한 후, 펼쳐지는 2기의 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별이 빛나는 눈동자를 가진 이란성 쌍둥이의 이야기 최애의 아이 2기 시작합니다.
최애의 아이 2기 줄거리 전 기본 정보
- 감독: 하타 타케히코
- 주요 배우:
- 아리마 루비: 히다카 리나
- 호시노 아쿠아: 오오사카 료타
- 호시노 아이: 타카하시 리에
- 장르: 드라마, 서스펜스, 미스터리
- 원작: 만화 '최애의 아이' (작가: 아카사카 아카)
최애의 아이 1기 요약
최애의 아이는 중소 기획사에서 키우는 아이돌 '호시노 아이'의 이야기입니다. 그녀는 힘들지만 특유의 텐션과 밝음으로 힘든 과정을 모두 딛고 일어서 최고의 아이돌이 됩니다.
그러나 그녀는 어쩌다가 임신을 하게 됐고 그 사실을 비밀로 하고 출산하기 위해 조그만 시골 병원에 입원을 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열혈 팬이었던 의사는 그녀를 극진히 돌봅니다.
하지만 의사는 누군가의 의해서 살해됩니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호시노 아이의 아이로 태어납니다. 호시노 아이는 아쿠아와 루비라는 이란성 쌍둥이를 낳았습니다.
몰래 육아와 아이돌을 병행하던 호시노 아이는 그녀의 인생에서 가장 큰 무대에 서는 날, 팬을 가장한 누군가에 의해서 살해 당합니다. 그렇게 최애의 아이 주인공은 갑자기 사라집니다.
하지만, 이 작품의 진정한 주인공은 사실 최애의 아이가 아니었습니다. 바로 호시노 아이의 쌍둥이들이 주인공이었던 것입니다.
그 아이들은 다행이도 잘 자라서, 아쿠아는 엄마 (호시노 아이)의 원수를 찾기 위해 엔터업계로 뛰어들게 됩니다. 그리고 동생인 루비는 엄마처럼 아이돌이 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그런 그들의 사회생활의 첫 부분을 보여주면서 최애의 아이 1기는 끝이 납니다.
호시노 아이
아이돌로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호시노 아이는 두 아이를 키우며 연예계에서 고군분투합니다. 그녀의 죽음은 아쿠아와 루비에게 큰 충격을 주었고, 이는 그들의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호시노 아쿠아
아쿠아는 어머니 아이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연예계에 발을 들입니다. 그는 뛰어난 연기력과 냉철한 판단력으로 사건을 하나씩 풀어갑니다. 아쿠아는 어머니의 복수를 위해서라면 어떤 위험도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아리마 루비
어린 시절부터 아이돌을 꿈꾸던 루비는 어머니 호시노 아이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녀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 데뷔하여 자신의 꿈을 향해 한 발짝 더 다가갑니다. 루비는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성격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습니다.
최애의 아이 2기 줄거리
엄마인 '호시노 아이'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연예계로 뛰어든 아쿠아는 천부적인 재능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연기자가 됩니다.
그리고 그 주변에 좋은 연기자들이 모이기 시작하면서 알콩달콩 로맨스가 시작됩니다. 하지만 아쿠아는 정작 여자에게 관심이 없고 범인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다가 유명한 극단의 만화 원작 연극에 캐스팅 되면서 본격적으로 아쿠아 주변에서 벌어지는 엔터 산업의 명암이 드러납니다.
한편, 오빠 아쿠아가 연기로 두각을 나타내는 동안, 동생인 루비는 엄마의 뒤를 잇는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력하다가 드디어 3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그러나 인지도가 부족한 나머지 그다지 두각을 드러내지 못하게 되고, 그로 인해 루비는 더욱 열심히 노력하면서 엄마처럼 유명한 가수가 되고자 노력합니다.
그런 이야기가 계속 되면서 아쿠아, 루비 이란성 쌍둥이의 줄거리는 계속됩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도 진행됩니다.
최애의 아이 2기 후기
별 점 : 10점 만점에 8점
한줄평 : 러브 코미디가 아닌 연예계의 다큐
우리나라에서는 화려한 그림체와 멋진 노래로 유명해진 최애의 아이는 처음 그림체만 보면 단순 러브 코미디처럼 느껴집니다.
하지만 보다 보면 느끼게 되는 것은 이것은 연예인들에 관한 희로애락이 담겨있는 작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단순한 콩닥콩닥 거리는 내용보다는 좀 더 심각하고 어두운 내용도 많이 보입니다. 그렇다 보니 마냥 아동물이라고 하기에도 조금 힘든 것 같습니다.
다만 그림체가 너무 소녀물 같은 느낌이 있고, 워낙 소년 소녀들이 많이 나오다 보니 분위기는 심각하다가도 갑작스럽게 러브 코미디로 바뀌기도 합니다.
좀 복잡한 내용으로 최애의 아이 2기는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에 아직 3화까지 나오지 않았으니 이번 기회에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 참고로 최애의 아이 1기를 보지 않으면 전혀 이해를 할 수 없으니 최애의 아이 2기를 보기 전에 1기를 먼저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새롭게 시작한 최애의 아이 2기 줄거리와 1기의 요약을 말씀드렸습니다. 멋진 작화와 노래에 빠져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애니가 취향이 아닌 분들께는 살벌한 현실을 잘 표현한 국내 영화 '댓글부대'를 추천드립니다. 아직도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볼거리 (눈으로 하는 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기말의 사랑 결말 줄거리 후기. 이상하게 끝까지 보게 되는 영화 1편 (0) | 2024.07.28 |
---|---|
데드풀과 울버린 결말 줄거리 후기. 데드풀 3 진짜 마블 지저스다. (2) | 2024.07.24 |
파묘 결말 줄거리 후기 1000만이 넘어버린 애국 공포 영화 (0) | 2024.07.16 |
마담웹 결말 줄거리 후기. 스파이더맨도 민망할 영화!! (0) | 2024.07.15 |
인투더월드 줄거리 후기. 미니언즈의 귀여움을 뛰어 넘어서 추천 8점. (0) | 2024.07.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