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눈으로 하는 것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결말 줄거리 후기 크리스마스 애니 8점

by 빠마저씨 2024. 12. 24.
728x90
반응형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결말까지 재밌게 보고 후기 남깁니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는 엔도 타츠야의 인기 만화 '스파이 패밀리'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감독은 카타기리 타카시이며, 일본에서는 2023년 12월 22일에 개봉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원작 만화의 내용을 모르면 이해가 좀 어렵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만화는 몰라도 넷플릭스에 올라온 애니 시리즈를 봤다면 괜찮습니다. 사실 만화보다 애니가 더 유명하긴 합니다.

 

그런데 애니도 모른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물론 알고 보는 것 보다는 재미가 떨어지지만 기본 설정과 주인공들은 영화 시작 후 5분 안에 모두 설명해 주기 때문입니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결말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코믹 액션 애니입니다. 그래서 부담 없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애니라고 봐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지금부터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결말 포함 줄거리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애니이니까 당연히 결말은 해피엔딩입니다. 그 이야기는 그냥 편하게 즐기시면 된다는 이야기 입니다.

 

기본 정보

  • 감독: 카타기리 타카시
  • 주요 성우진:
    • 로이드 포저(황혼): 에구치 타쿠야
    • 요르 포저: 하야미 사오리
    • 아냐 포저: 타네자키 아츠미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결말 포함 줄거리

동서의 양 진영이 늘 전쟁의 위기에 있어서 물밑에서 치열하게 정보전을 펼치는 시대, 스파이 '황혼'으로 활동하는 로이드 포저는 명문학교 이든 칼리지에 잠입하기 위해 위장 가족을 구성합니다.

 

이든 칼리지는 고위층의 자녀들이 다니는 명문 초등학교이어서 이 곳에 입양한 딸을 등교시켜 그 연결고리고 최고 권력자에 대한 정보를 빼내려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가족을 만들어야 했기에, 뜻이 통한 여성 요르와 입양한 딸 아냐와 함께 가족 관계를 시작합니다.

 

아내 요르는 사실 동부 최대의 암살자이며, 딸 아냐는 초능력자이지만,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가족의 모습을 유지합니다. 이 작품은 이런 기본 설정으로 시작합니다. 

 

 

아냐의 요리 경연 대회를 위해 그 요리 정보를 알아보려고 나들이를 떠난 가족은, 마침 동서의 갈등을 이용해서 전쟁을 일으키려는 군부의 계획에 휩쓸리게 됩니다.

 

어쩌다보니 핵심 정보를 삼키게 된 아냐가 납치되고, 그를 구하려는 로이드와 요르는 각 기 다른 곳에서 자신의 재능을 뽐내면 군부의 핵심시설을 파괴 합니다.

 

그리고 결국 로이드와 요르 그리고 아냐에 의해서 전쟁을 일으키려던 군부의 계획은 물거품이 됩니다. 다행히 가족은 만나게 되고 집으로 돌아오는 행복한 결말을 맞이합니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인물 관계

  • 로이드 포저(황혼): 서부 국가 세계 최고의 스파이로, 임무를 위해 가족을 구성했습니다.
  • 요르 포저: 겉으로는 평범한 시청 직원이지만, 실제로는 동부 국가 최고의 암살자입니다.
  • 아냐 포저: 마음 읽기 능력을 가진 소녀로, 부모의 비밀을 알고 있지만 모르는 척합니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결말 포함 후기

별   점 : 10점 만점에 8점

한줄평 : 사랑스러운 이 가족을 외면할 수 없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는 원작 팬들에게는 물론, 처음 접하는 관객들에게도 충분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앞부분에서 세계관을 짧고 굵게 소개하기에 큰 무리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코믹한 부분과 가끔씩 터지는 액션이 꽤 잘 편집 되어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가족 간의 유대와 각자의 비밀이 어우러지는 스토리는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화려한 액션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조화를 이루며, 애니메이션의 장점을 극대화했습니다.

 

다만 TV판과 차별 되는 새로운 인물이 없다는 것과 너무나 뻔한 이야기는 살짝 아쉽기도 합니다. 그래도 뭐, 가족 애니로는 손색이 없어서 이번 크리스마스에 함께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결말 포함 줄거리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애니 말고 재밌는 영화를 원하시면 그냥 지금 넷플릭스 1위 영화 '그녀가 죽었다.'를 추천드립니다. 가족 영화는 아니지만 어른들이 보기에는 재밌는 스릴러 영화입니다.

 

그녀가 죽었다. 안죽었다? 죽었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