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거리 (몸으로 하는 것들)

추천한 나도! 추천 받은 너도! 썸트렌드 너도나도 이벤트 리뷰 (feat. 바나나 우유)

by 빠마저씨 2021. 4.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빠마저씨입니다.

   오늘은 신기한 것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신기하고 여러분도 신기한 것으로요. 바나나 우유를 준다고 합니다. 목욕탕에서 이거 하나 먹겠다고, 아빠에게 등을 맡기고 등이 빨개질 때까지 떼를 밀리면서도 참고 견뎠던 그 바나나 우유요!!!

   하지만 아빠는 바나나 우유가 싫다고 하셨지요. “아니! 내가 먹고 싶다고요!” 그 눈물의 바나나 우유 먹으러 출발해 보시지요.

먹기 전

   세상에 공짜가 어디 있습니까? 여기 신기한 것 하나 구경하시고 바나나 우유 한 개 드시지요.

   ‘썸트렌드’라는 신기한 서비스를 가지고 왔어요. 그것이 무엇이냐? 트렌드를 분석해서 데이터화 하는 프로그램으로 그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어려운 말이지요? 그냥 이제는 없어진 다음이나 네이버의 실검 순위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세히 한 번 볼까요?

 

먹으면서

   일단 우유 하나 먹으면서 시작해 볼까요?

   추천한 나도! 추천받은 너도! 썸트렌드 너도나도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여기에 참여하면 바나나 우유 준대요. 우리 아빠도 안 사줬던 그 바나나 우유 말입니다요즘 코인 채굴한다고 휴대폰도 혹사시키는 마당에 몇 번의 클릭과 회원가입으로 바나나 우유를 먹을 수 있다면 그야말로 가성비 짱!!

   원래 이런 것은 치고 빠지는 거 아시지요? 기간이 짧아요. 프로모션 기한은 413일부터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다행인 것은 이벤트에 참여한 나뿐만이 아니라 추천받은 친구도 당첨! 누구나 상관없이 둘이서 같이  경품도 받아갈 수 있는 기회예요! 꼭 만나서 같이 안 먹어도 되긴 하지만요.

이정도면 추천에 바나나?

1. 먼저 썸트렌드에 신규로 가입을 진행해요! (이미 회원이라면 패스)

 - 위의 이미지로 들어가시면 되요.

2.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여 친구도 썸트렌드 신규회원 가입을 해요!

3. 친구 회원 가입 시 추천인 등록에 추천인 닉네임을 기입해요

4. 기분 좋게 둘 다 경품에 당첨!

 

   저도 해 봤는데, 일단 가입을 하고 난 후에 그 이벤트를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면서(아무래도 카톡이 되겠지요?) 추천인으로 본인(가입했을 때의 닉네임)을 기입하도록 하면, 두번째 가입한 사람이 이벤트에 응모시 나와 나를 추천인으로 한 친구가 둘 다 받는 구조입니다.

   가입은 쉬워요. 네이버나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하면 한 15초? 정도면 끝납니다. 메일 인증 받는 시간 포함이요. 참여가 완료되었다고 하면서 이벤트 종료 후 가입한 메일로 안내 될 예정이라는 알림이 뜨네요. 바로 주진 않나봐요.ㅜㅜ 그래도 기다리는 자에게 바나나 우유가 올지니!!

 

신규회원만 되거든요. 대신 날 추천하면 나도 바나나~

기존 회원도 자기를 추천인으로 해서 지인에게 가입, 응모하도록 하면 됩니다. 단, 가스라이팅은 금지요^^

 

신규가입 후 이벤트 응모 하면 와요~

신규 가입해서 이벤트 응모하면 이렇게 연락이 옵니다. 이제 기다리는 자에게 바나나~ 

 

보면서

썸트렌드는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하나. 실시간 뉴스 Topic

1시간 단위로 뉴스를 수집하고, 이슈가 되고 있는 뉴스 토픽을 1~10위까지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 모바일은 TOP5까지만 제공됩니다.

네이버에서 실시간 검색 서비스를 종료해서, 이제 사람들이 어떤 것을 많이 검색하고 있는지 알기가 어려워졌는데요. 썸트렌드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길이 생겼네요^^

 

. 에디터와 AI가 전하는 트렌드 소식

- 트렌드 매거진 : 요즘 뜨는 트렌드나 현상이 궁금하시다면, 매주 업데이트되는 매거진을 챙겨보세요. 전문 에디터가 브랜드, 장소, 콘텐츠, 라이프스타일, 감성 등 다양한 분야의 관심사에 대해 썸트렌드만의 인사이트를 전해드립니다.

- AI이슈 리포트 : 이슈 키워드와 관련하여 트렌드, 변곡점, 과거 추이, 이슈 시점, 연관어 등 AI가 빅데이터를 통해 추출한 리포트를 확인하여 새로운 인사이트와 지식을 얻어가세요.

 

. Bigdata로 뽑은 세상에 이런 랭킹(맛집, 넷플릭스, 별별)

- 별별랭킹 : 요즘 사람들의 별별 관심사를 선정해 Top 10 랭킹으로 전달해드립니다

- 맛집랭킹 : 썸트렌드 X 생방송 투데이에서 주목한 생생한 맛집 랭킹, 맛집 정보와 소셜 빅데이터에서 발견한 특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넷플릭스랭킹 : SNS 상에서 넷플릭스 내에 있는 콘텐츠들 중 언급량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긴 랭킹입니다. 트렌드 스코어도 부여하는데 트렌드 스코어란 SNS 화제성과 콘텐츠 인기도를 합산한 결과 값입니다. 넷플릭스의 국내 스트리밍 순위, 해외 스트리밍 순위, 영화 순위, 넷플릭스 외 TV 방송 부분 순위까지 다양한 콘텐츠 순위 확인 가능합니다.

 

전 세 번째 넷플릭스가 궁금해서 가 봤어요.

   오. 이런 식으로 뜨는군요. 포스팅할 때 도움이 되겠어요. ^^. 화면에 다 보이진 않는데 1위부터 20위까지 작성이 주욱~ 되어있어요. 카테고리가 세분화되어 나눠져 있어서 찾기가 쉽고요. 오른쪽에서는 여러 가지 세부 사항이 나와 있네요.

   인기도, 별점, 등락 순위 등이 나와 있어서 기간에 따라 비교하는 맛도 솔솔 하게 보입니다. 사실 아시겠지만, 넷플릭스는 좋은 콘텐츠 찾는데 걸리는 시간이 보는 시간보다 더 많다는 것은 아시지요? 이 콘텐츠로 해결해 보세요.^^

   아, 물론 넷플릭스의 랭킹을 보여주는 것이지, 연결돼서 바로 넷플릭스로 들어갈 순 없으니까 자꾸 더블클릭은 하지 말아 주시길 간곡하게 바라마지 않습니다.

 

다 마시고...

   나도 모르게 빠른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요즘, 이런 콘텐츠 하나 가지고 있으면 아쉽지 않을 것 같으니 한 번 접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네요. 저도 앞으로 사용해 보고 추가 포스팅을 계획해 보려고 합니다. ^^.

   우유 다 드셨어요? 그럼 이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영화에서나 나오는 줄 알았던 마케팅이라는 것을 해본 빠마저씨였습니다. ^^. 이러다가 제일기획 같은 곳에서 스카우트 제의 오는 것은... 죄송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