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셋째 주입니다. 확실히 빠릅니다. 해는 길어졌는데 시간은 더 빨리 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 주 넷플릭스에는 몇 작품이 새롭게 순위권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그 작품들이 상위와 중위에 올라왔습니다. 하위에도 하나가 있긴 합니다. 바람직한 현상입니다. 물갈이는 역시 전반적으로 일어나야 합니다.
'헝거'라는 태국 요리 영화와 '크리스마스 캐럴'이라는 우리나라 학원 폭력물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동 영화와 SF물도 있습니다. 드라마, 액션, 스릴러까지 골고루 올라와 있는 한 주였습니다. 그리고 다들 볼만은 합니다. 물론 1위는 우리가 다 아는 그 작품입니다. 그럼 주말 넷플릭스 영화 순위 4월 셋째 주 영화를 보시겠습니다.
- 주말 넷플릭스 영화 순위
10위 : 머더 미스터리 2 (두번째 리뷰)
- 영화 한 줄 카피 문구 : 이 부부가 가는 길에는 죽음뿐이다. 이번엔 섬에서 일어나는 납치 살인 미스터리를 풀어라.
- 영화의 가장 큰 특징 : 아담 샌들러와 제니퍼 애니스톤이 나오는 B급 코미디 영화.
- 이 영화 좋아할 사람 : 허접하게 웃기는 영화를 좋아한다면 은근히 취향 저격인 상황임.
- 보고 난 후 느낌 : 허접해도 이렇게나 허접할 수 있다니 B급을 넘어선 C급 같은 느낌이다.
9위 : 코드 8
- 영화 한 줄 카피 문구 : 초능력이 있는데 약자의 삶을 살아야 하는 그들이 일어선다.
- 영화의 가장 큰 특징 : 아직 안봤습니다.
- 이 영화 좋아할 사람 : 딱 제 취향인데 아직 못 봤습니다.
- 보고 난 후 느낌 : 보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8위 : 옆집사람 (고시생의 짠한 리뷰)
- 영화 한 줄 카피 문구 : 자고 일어나니 옆에 시체가 있다. 그리고 살인범은 미모의 젊은 여인?
- 영화의 가장 큰 특징 : 생활 밀착형 살인사건과 불쌍한 고시생의 안타까운 삶.
- 이 영화 좋아할 사람 : 소소한 재미를 추구하는 블랙 코미디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보고 난 후 느낌 : 더 잘할 수 있었는데 막판에 방심해서 무너진 느낌의 영화랄까?
7위 : 머더 미스터리
- 영화 한 줄 카피 문구 : 탐정 부부의 시작을 알리는 영화. 이 부부의 추리력은 코난도 울고 간다.
- 영화의 가장 큰 특징 : 황당한 사건과 더 황당한 추리 그리고 어쨌든 해결되는 무책임한 결과물.
- 이 영화 좋아할 사람 : 생각 없이 시간 때우거나 배우들을 그냥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보고 난 후 느낌 : 만든 사람이나 보는 사람이나 누가 누굴 욕하겠는가.
6위 : 내 친구 추파카브라
- 영화 한 줄 카피 문구 : 아이들과 기이한 생물체의 결합
- 영화의 가장 큰 특징 : 선뜻 손이 가지 않아서 아직 못 봤습니다.
- 이 영화 좋아할 사람 : 추파카브라 생긴 것이 꼭 옆집 강아지를 닮았습니다.
- 보고 난 후 느낌 : 아마도 계속 안 볼 것 같습니다.
5위 : 티켓 투 파라다이스 (천국 여행 리뷰)
- 영화 한 줄 카피 문구 : 딸의 황당한 결혼을 막기 위해 25년 전에 이혼한 부부가 힘을 합친다.
- 영화의 가장 큰 특징 : 로맨스의 절대 강자 줄리아 로버츠와 조지 클루니가 나옴.
- 이 영화 좋아할 사람 : 로맨스 영화를 생활처럼 연기하는 두 배우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보고 난 후 느낌 : 내용과 상관없이 두 배우를 보는 것만으로도 즐겁다.
4위 : 헝거 (살벌한 요리 리뷰)
- 영화 한 줄 카피 문구 : 특별해지기 위해 길거리 요리사가 최고의 셰프 밑으로 들어간다.
- 영화의 가장 큰 특징 : 아름다운 요리와 살벌한 연기 대결.
- 이 영화 좋아할 사람 : 맛있는 요리들을 좋아하고 주인공의 당당함이 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 보고 난 후 느낌 : 내용이 갈수록 산으로 가서 아쉽긴 한데, 이 정도면 볼만했다.
3위 : 크리스마스 캐럴 (불쌍한 리뷰)
- 영화 한 줄 카피 문구 : 동생을 죽인 아이들을 찾아서, 형이 직접 소년원으로 들어왔다. 각오해라 학폭가해자 놈들.
- 영화의 가장 큰 특징 : 사실적인 액션과 너무나 현실 같은 잔인한 설정들.
- 이 영화 좋아할 사람 : 사회고발 성격의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보고 난 후 느낌 : 도대체 이 영화에서 멀쩡한 사람은 누구냐?
2위 : 스위치 (바뀌 영화 리뷰)
- 영화 한 줄 카피 문구 : 어느 날 나의 삶이 바뀌었다. 좋은 건가?
- 영화의 가장 큰 특징 : 이민정이 등장하는 영화.
- 이 영화 좋아할 사람 : 이민정 배우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보고 난 후 느낌 : 이민정 배우를 오랜만에 봐서 좋았다.
1위 : 길복순 (실패한 킬러 리뷰)
- 영화 한 줄 카피 문구 : 허리우드에 존윅이 있다면, 한국에는 길복순이 있다.
- 영화의 가장 큰 특징 : 전도연이 킬러로 나온다는 사실.
- 이 영화 좋아할 사람 : 전도연 배우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
- 보고 난 후 느낌 : 그냥 존윅을 한 번 더 보자.
- 주말 넷플릭스 영화 순위 후기
길복순이 쉽게 1위를 내어 주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정도로 버틸 줄은 몰랐는데 3주째 1위를 하고 있다니 대단할 따름입니다.
한때 그 1위를 위협했던 '옆집 사람'은 어느샌가 하위권으로 밀려났습니다. 그리도 몇 주 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던 몇 편의 영화들이 모두 밖으로 밀려났습니다.
크리스마스 캐럴, 내 친구 추파카브라, 헝거, 코드 8 등이 올라왔습니다. 그중에 크리스마스 캐럴은 근래 보기 드문 어두운 영화입니다. 단순 폭력물이나 시원한 복수극을 생각하면 안 됩니다.
요리 영화를 좋아한다면 헝거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이도저도 아니면 무난하게 '티켓 투 파라다이스'를 추천합니다. 남녀노소 동서고금 모두가 좋아하는 로맨스를 다루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 배우들이 모두 전설 중에 레전드 이기 때문에 그냥 보고만 있어도 재미가 저절로 와서 붙는 느낌입니다. 편안한 마음에 감상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주에 공개되는 영화들도 특별히 눈에 띄는 영화는 없다 보니, 아마도 이 영화들이 쭉 인기를 이어갈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 영화판의 민심은 누구도 알 수 없기에 새로운 영화를 기대해 보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마저씨였습니다.
늘 그렇듯, 딱 1년 전 영화 순위도 함께 보고 가겠습니다. 1위는 여전히 '야차'였습니다. 이 영화도 완성도에 비해서 과분한 사랑을 받았던 것이 생각납니다.
'볼거리 (눈으로 하는 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대외비 뜻 결말 줄거리 후기 세 남자의 치열한 연기 추천? (6) | 2023.04.18 |
---|---|
샤잠 신들의 분노 결말 줄거리 후기 DC의 현실을 보여준 영화 추천? (4) | 2023.04.15 |
할로윈 엔드 결말 줄거리 후기 마이클 마이어스 죽나? 추천? (6) | 2023.04.13 |
넷플릭스 영화 헝거 결말 줄거리 후기 배드 지니어스 셰프 되다 추천! (5) | 2023.04.12 |
티켓 투 파라다이스 결말 줄거리 후기 전설들의 로맨스 영화 강력추천! (2) | 2023.04.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