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해서 다시 돌아온 넷플릭스 주말 영화 순위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나저나 이번 주는 과연 어떤 작품들이 순위권 안에 들었을지 궁금합니다.
1위가 정말 충격인데, 저도 그 사실을 확인하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를 정도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주말 영화 순위 2025년 1월 1주입니다.
참고로 제가 자세한 후기를 남긴 영화는 영화 제목 옆에 더 보기를 만들어 놨으니 참고하시면 될 듯싶습니다. 금요일입니다. 미리미리 영화 준비하시지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주말 영화 순위
10위 : 6888 중앙우편대대
- 영화 간단 소개 : 전쟁 중 최초로 창설된 흑인 여성으로 이루어진 군대라고 합니다.
- 주목할 인물들 : 제가 아직 안 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 이 영화 특징 : 개인 취향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습니다.
- 추천할까 말까? : 일단 넷플릭스에서는 꽤 오랫동안 순위권에 있습니다.
9위 : 파묘 (국뽕 칼춤 한 번 추시지요)
- 영화 간단 소개 : 묘를 이장하다가 벌어지는 스릴러 국뽕 영화입니다.
- 주목할 인물들 : 김고은, 최민식 등 쟁쟁한 배우들이 많이 나옵니다.
- 이 영화 특징 : 1000만이 넘은 공포영화입니다.
- 추천할까 말까? : 1천만이 넘었으면 일단 보긴 봐야 합니다.
8위 : 전란 (넷플 영화 중 최고 수작)
- 영화 간단 소개 : 강동원과 박정민이 형제처럼 자라서 원수처럼 싸우는 사극.
- 주목할 인물들 : 강동원이 한복입과 칼춤을 춘다.
- 이 영화 특징 : 넷플 오리지널 영화인데 재밌는 영화
- 추천할까 말까? : 순위권에서 밀려났다가 다시 복귀했습니다.
7위 : 탈주 (구교환과 이제훈의 연기 대결)
- 영화 간단 소개 : 북한에서 탈북하려는 이제훈과 그를 잡는 구교환의 이야기
- 주목할 인물들 : 구교환과 이제훈의 멋진 대결
- 이 영화 특징 : 이제훈이 죽을힘을 다해서 달립니다.
- 추천할까 말까? : 볼만합니다. 은근히 쫄깃하기도 하고요.
6위 : 그녀가 죽었다 (죽을만했던 여자)
- 영화 간단 소개 : 관음증 공인중개사가 사이코패스 여성을 스토킹 하다가 엮이는 이야기
- 주목할 인물들 : 변요한, 신혜선 그리고 이엘
- 이 영화 특징 : 생각보다 쫄깃하고 생각보다 소름 끼치는 생각보다 잘 만든 영화
- 추천할까 말까? : 일단 보세요.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생각보다 재밌는 영화라서 추천합니다.
5위 : 더 킬러: 죽음의 여왕 (오우삼의 액션 영화)
- 영화 간단 소개 : 여성 킬러가 자신의 조직과 대립하면서 벌어지는 액션
- 주목할 인물들 : 감독이 오우삼.
- 이 영화 특징 : 오우삼의 과장액션, 슬로 모션, 비둘기 등이 등장하는 영화
- 추천할까 말까? : 오우삼, 첩혈쌍웅, 홍콩 무협을 아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4위 : 파일럿 (여자 조정석 가능?)
- 영화 간단 소개 : 사고를 쳐서 백수가 된 파일럿, 그가 여자로 다시 취업한다.
- 주목할 인물들 : 조정석을 위한, 조정석에 의한, 조정석의 영화
- 이 영화 특징 : 이런 시나리오를 조정석이 그나마 살렸다.
- 추천할까 말까? : 조정석을 좋아하면 보세요. 대신 시나리오를 기대하진 마세요.
3위 : 머시 (다이하드 B급 버전)
- 영화 간단 소개 : 군의관 출신 여자 의사가 건물을 점거한 갱단을 때려잡는 이야기
- 주목할 인물들 : 인물은 잘 모르지만, 그래도 카리스마는 있습니다. 물론 B급 카리스마요.
- 이 영화 특징 : B급인데 자꾸 A급 처럼 보이려고 노력하는 것이 특징.
- 추천할까 말까? : B급 영화 매니아는 보시길, 아니면 패스하시길.
2위 : 캐리온 (통과하려는 자와 막으려는 자)
- 영화 간단 소개 : 공항 검문대를 통과해야 하는 테러리스트와 그에게 끌려다니는 검색 요원의 심리 싸움.
- 주목할 인물들 : 킹스맨의 그 젊은이 태런 애저틴이 주인공입니다.
- 이 영화 특징 : 많은 액션은 없지만 쫄깃한 스릴이 일품입니다.
- 추천할까 말까?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중에는 꽤 수작입니다. 추천해요.
1위 : 사랑의 하츄핑
- 영화 간단 소개 : 로미 공주가 친구 하츄핑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입니다.
- 주목할 인물들 : 글쎄요. 저는 핑으로 끝나는 이름은 아는 사람이 한 명뿐이라서.
- 이 영화 특징 : 아저씨에 딸도 없다 보니 이 영화에 전혀 문외한이라는 것이 특징입니다.
- 추천할까 말까? : 딸이 있는 집이라면 피해 갈 수 없겠네요. 그래서 1위겠지요.
넷플릭스 주말 영화 순위 후기
보시는 바와 같이 1위는 사랑의 하츄핑입니다. 대충 여성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영화라는 것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런데 저는 딸도 없는 아저씨이다 보니 한 번 도 본 적이 없어서 패스합니다.
이번 주는 사실 오징어게임 2가 모든 이슈를 삼키는 한 주여서, 영화 쪽으로는 큰 이슈가 없습니다. 새로운 작품도 괜찮은 것이 보이질 않고요.
전란과 파묘는 저번주에 밀려났다가 다시 올라왔고요. 상위권으로 올라온 머시가 눈에 띄네요. 다이하드를 떠올리게 하긴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다이하드를 한 번 더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에 한 작품을 추천한다면 이번 주도 그냥 '그녀가 죽었다'를 추천해야겠네요. 이 작품이 개인적으로는 10 작품 중에 가장 재밌었습니다. 아, 물론 제가 안 본 10등 작품 같은 것은 제외하고요.
새해가 밝았습니다. 연말에 너무 안 좋은 일들이 많아서 새해가 되어도 힘이 잘 나지 않습니다. 그럴 때일수록 더 정신 차리고 주변을 살피는 하루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주말 영화 순위 1월 1주 차 TOP10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볼거리 (눈으로 하는 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영화 마 결말 줄거리 후기. 결말 10분의 충격 그야말로 8점 이상 (0) | 2025.01.10 |
---|---|
월레스와 그로밋 복수의 날개 결말 줄거리 후기. 미니언즈 넘어서는 8점 (0) | 2025.01.09 |
머시 결말 줄거리 후기. 다이하드 B급 버전 유치한 맛이 제대로라서 7점. (2) | 2025.01.04 |
넷플릭스 뭐 보지 고민 되는 분들께 드리는 3단계 팁. (0) | 2025.01.03 |
화란 결말 줄거리 후기. 누아르는 됐고 송중기와 비비 덕분에 겨우 7점. (1) | 2025.01.03 |
댓글